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8 Victor TAIWAN 빅터 신상 라켓 라인업 공개

 

 

더이상 새로움이 없는 요 배드민턴시장에서 늘 , 신상의 배드민턴라켓의 출시는 저같은 사람에게는 기분을 좋게 만듭니다.

물론 제가 용품을 많이산다구해서 그만큼의 실력이 있다는건 아니지만, 새로운것을 제일 먼저 사용해보고 느껴본다는 점에서는 왠지모를 신상품에 대한 열정이 생기게 하는듯 합니다.

 

 

일단 빅터(victor) 은 최근의 거의 모든 제품군들을 중국내 공장에서 생산하고 판매를 합니다. 일전에도 포스팅을 했지만, 제트스피드s11 은 중국생산입니다. 기존까지는 대만생산을 고집하였으나, 왜 공장을 바껐는지는 확인이 어렵더군요

 

 

 

 

일단 확인한 바로는,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이 부분에 대한 내용은 게시되지 않고 있습니다. 총 3개의 신상 라인업이 공개가 되고 이미 판매가 된 제품군들도 있습니다.

 

제트스피드 s11

트러스터 F

메테오 x80

 

아마 가장 많은 분들이 메테오x80 이 기존에 우리가 알고있던 그 모델과 판박이 인지에 대해서 관심이 많을터이고, 만약 가장 흡사한 스펙으로 나온다면 국내에서 엄청 팔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4U라는점이라면요, 3U는 저도 가지고 있지만 스트링조차 하지 않고 있습니다.. 넘사벽 라켓이라서

 

 

 

 

트러스터 F 같은 경우에는 사실 라인업이 워낙 다양해서 어떤 류에 속하는지는 저두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써본건 TK9000,TK 오니기리 국내에서는 코리아로 판매중이죠, 사실 두라켓모두 그닥 감흥은 별루 오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샤프트는 조금은 딱딱하고, 4U,5U 로만 출시를 한다고 하니 선수들이 많이 애용할까 싶기도하내요,

 

 

 

 

트러스터 F 는 일단 대만생산이내요,, 왜 제트11은 중국이니,, 확실히 제 개인적인 관점이지만, 라켓 자체의 퀼리티를 떠나서 도색(디자인) 부분에서 역시나.. 대만생산이 우수하다고 저만 느끼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제트s11 은 이미 제가 가지고 있구요, 물론 스트링을 아직 하지 않았습니다. 트러스터f 는 일단 그다지 땡기지가 않습니다.

저는 워낙 동호인이기 전에 장사꾼 성격도 강해서 국내에서 인기가 없으면 찬밥신세가 되기에.. 그리고 메테오는 아직 직구사이트에 나오지 않아서 얼른 나오면 바로 지를듯 합니다.

 

 

 

그리고 리닝에서는 .. N9 II .. 푸하이펑 한정판 배드민턴라켓을 출시했습니다. 그러고보니 리닝도 라켓자체의 퀼리티를 떠나서 홍보를 참 개떡같이 하거나 혹은 너무 비싸게 팔거나 아니면 동호인 배제한 스펙으로 정말 안팔리는게 아닌가 생각을 합니다.

 

또한 요즘 라켓시장 추세가.. 도장만 바꾸는 모델로 출시하는 경향들이 요넥스,리닝 을 비롯해서 강해짐에 조금은 식상하기도 하구요..

 

N99 , N7 , N9 등의 시리즈 변화와 도색변화는 도대체 몇개가 있는지 저는 이제 감도 잡히지 않습니다.

 

 

 

 

뭐 그 시작점은,, 배드민턴업계에서의 최고의 브랜드라고 불리우는 요넥스도 마찬가지입니다. 사실 심한건 요넥스가 최강이죠.

 

특히나 리총웨이,린단이 메인모델로 지포스2도 시리즈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이번에도 또 리총웨이 버전이 나오내요.. 지겹습니다..

 

물론 매년 특별한 기술력으로 배드민턴라켓을 출시하는것두 분명 쉽지 않은 일일테니깐요

 

 

 

 

어찌되었건 , 신상의 빅터 배드민턴라켓을 제가 제대로 못 다루더라도, 이래서 여자분들이 신상구두를 좋아하는것처럼 언제나 신상은 저를 설레이게 하는듯 합니다.

 

2018 VICTOR TAIWAN 의 신상 라켓 라인업에 관한 정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