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7 빅터마스터즈 광주 대진표 및

유튜브 시청 루트

 

 

사실 솔직하게 말해서, 이용대 선수가 과연 이 대회에 출전을 하지 않았더라면 지금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을지가 궁금해지내요,

즉 이용대/유연성 남자복식조가 국제대회를 자유선수로 출전하는게 아니라 실업선수로 출전하고 있다는 사실도 알아주셨음 합니다.

 

 

 

 

 

아무튼 29일 수요일 경기에서 중국의 신예조에게 정말 간신히 이김으로써,, 아마 협회에서도 한숨을 휴 셨을거라구 보입니다.

만약에 탈락이라도 했다면.. 앞으로의 흥행은 장담하지 못할테니깐요, 아무튼 현재 16강전이 치뤄지고 있습니다.

 

 

 

 

http://bwf.tournamentsoftware.com/sport/tournament.aspx?id=60D86131-2252-40D1-8E31-A88F45ED65EC

접속해서 해당 날짜를 선택하시면 그날의 대진표를 알수가 있으십니다. 오늘자 기준으로 30일이기 때문에 30일자만 볼수 있습니다.

뭐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금일의 모든 경기가 끝나야지만 다음날 대진표가 업데이트 될것입니다.

 

 

 

 

물론 해당 경기의 시간대도 나와있긴 하지만, 맨 첫경기가 아니라는 가정이라면 사실 시간

대는 좀더 뒤로 밀려서 치뤄질 확률이 높습니다.

아무래도 앞선 경기들이 늦어진다면 점차 시간대가 쭉쭉 밀리는 룰이기 때문이기에 어쩔수 없는 부분이라고 보심될듯합니다.

 

 

 

 

 

 

사실 유튜브로 현재 실시간으로 중계를 해주는 분들의 영상이 솔직히 그다지 좋은 화질은 아닐뿐더러 구도또한 똑같습니다.

즉, 해외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제공해주는걸 따와서 바로 중계를 해주기 때문일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아무튼 본래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하지만 모바일(스마트폰)에서도 바로 시청이 가능하니 이용해볼만은 합니다.

 

 

 

 

보통 1.2번 코트 동시간대 2개의 경기만 영상을 생중계하기에 모든 경기는 볼수는 없지만 그래도 아마도 이용대/유연성의 목요일 경기는 볼수 있을듯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VqCWKdX85vk


https://www.youtube.com/watch?v=-kJ0KOfyEsM

 

해당 링크 바로 접속하시면 유튜브모드로 넘어가실거구요, 앞으로도 국내에서 열리는 배드민턴 국제대회 뿐만 아니라. 국가대표들의 슈퍼시리즈 혹은 그랑프리골드 그리고 또한 내년에도 열리는 슈퍼시리즈 빅터코리아 에도 관중으로써 많은 분들이 가셔서 빛내주길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