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7 빅터코리아마스터즈 배드민턴대회 일정 프리뷰

 

 

11월29일부터 본격적으로 본선전이 치뤄집니다. 32강전이라구 하는게 오히려 좀더 맞는 표현같구요, 이용대-유연성 남자복식조가 출전함과 더불어 , 김기정,고성현 등의 은퇴한 선수들도 출전하는듯 합니다.

 

 

 

 

 

제가 가장 궁금했던 부분이였는데요 과연 이용대/유연성 조는 어떠한 형태로 출전하는지가 궁금했습니다.

근대 금일에 경기영상을 보아하니, 김기정 선수느 실업팀 유니폼을 입구 출전하더군요, 즉 이말은 즉슥 자유선수로 출전이 허락된게 아니라 , 협회 자체에서 실업리그 선수도 출전을 허용했다구 보심될듯 합니다.

 

즉, 아직까지도 이용대 선수는 국제대회를 자유롭게 출전할수 있는 자격이 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용대/유연성조는 빅터코리아오픈 슈퍼시리즈 를 마지막경기로 은퇴를 했구요, 물론 종종 요넥스 이벤트 경기에 나오기도 했지만, 같이 이렇게 나름 국제대회에 출전하는건 1년만인듯 합니다.

 

현재 유연성 선수는 자유선수 제한이 풀렸기에 림킴와 선수와 슈퍼시리즈에 자유롭게 참가중입니다.

 

그에반해 아직 만31세가 되지 않은 이용대 선수는 앞으로도 몇년은 참가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다만 이 부분에 대해서 소송중인걸루 압니다만 정확한 내용까지는 저두 잘 모르겠내요

 

아무튼 이용대/유연성 조는 수요일 오후2시40분에 첫경기를 치룹니다.

 

 

 

 

배드민턴월드TV 에서는 준결승,결승전 이렇게 중계를 해줄 전망이기에, 우회를 이용해서 시청을 하시면되구요, 다만 SBS SPORTS 에서 몇경기는 생중계로 해줄지도 모르겠습니다.

 

 

http://www.badmintontimes.com/board2/boardRead.jsp?menunum=601&no=46149

 

http://www.badmintontimes.com/board2/boardRead.jsp?menunum=601&no=46148

 

 

 

 

 

바로 위 링크가 결승전 유튜브 링크 / 아래 링크가 준결승 입니다. 다만 우회 VPN 를 이용하셔야 볼수가 있을듯 합니다.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거의 접속해보지 않는 한국배드민턴협회에 접속해보니, 빅터코리아마스터즈 광주오픈에 대한 내용이 상세히 나와있더군요,

 

즉, 국가대표 외에도 국내 실업팀소속 혹은 대학팀 선수 또한 참가가 허용되서 참가신청만 하면 이번 대회에 참가할수가 있었던겁니다.

 

즉 이용대/유연성 선수는 요넥스 실업팀 선수로 나온거지 자유선수로 증명된건 아니라구 보는게 맞는듯 합니다. 물론 유연성 선수는 제외하구요

 

아무쪼록 그래두 다시한번 이용대 선수의 멋진 플레이를 볼수 있음에 좋은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