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히어로 월드 챌린지 PGA

타이거우즈 복귀전 중계일정

 

 

골프황제 하지만 끝이 조금은 좋지 못한 그가 드디어 9개월만에 다시 복귀를 가질려구 합니다. 참고로 이 대회는 우즈골프재단이 2000년에 창설한 대회이기도 합니다.

 

 

사실 이번대회는 PGA 정규대회가 아닙니다. 정상급선수 18명이 참가하는 이벤트성 대회지만, 세계랭킹 포인트가 걸려있기도 합니다.

한편 타이거우즈는 2004년 과 2007년 그리고 2011년 세번을 우승를 하기도 했습니다.

 

 

 

 

타이거우즈는 한편 2017년시즌 2월에 있었던 두바이 데저트 클래식 1라운드를 마친뒤에 부상을 이유로 결국에는 기권을 하고 말았습니다.

허리수술을 3년동안 4번이나 받을만큼 사실 많이 좋지 못하지만, 골프황제라는 수식어답게 필드를 벗어나지 못하고 이번대회에 복귀전을 치루는듯 합니다.

 

 

 

 

중계방송사는 PGA쪽은 당연히 SBS GOLF 채널이긴 하지만, 정규시즌도 아니기 때문에 과연 네이버스포츠도 해줄지는 확실한 정보가 없습니다.

 

일단 SBS 골프 채널쪽에서는 TV편성표상 생중계예정이긴합니다.

 

 

 

 

12월1일 금요일 한국시간으로 새벽3시부터 혹은 2시부터 히어로 월드 챌린지 PGA 경기를 생중계한다구 합니다.

아무래도 한국선수는 출전을 하지 않기 때문에, 조금은 관심이 덜한것은 사실인듯 합니다.

 

 

 

 

:: SBS 골프온에어 PC ::

 

일단 컴퓨터에서만 시청이 가능할듯합니다. 물론 모바일에서 되는지는 제가 확인까지는 못해보았구요,

 

 

접속하시고 약 10번채널쪽에 SBS 골프채널이 있으실겁니다. 그곳을 눌러서 시청하시면됩니다.

 

:: 네이버스포츠 골프 채널 ::

 

 

 

 

물론 타이거우즈는 남자골프 PGA 역사상 당연히 최강의 선수였다구 볼수도 있습니다. 물론 그의 사생활문제가 터지면서 더불어 부상과 함께 인기와 주위의 따가운 시선까지 견뎌내야 하는 지경에 다다른듯 합니다.

 

 

올해 그의 나이 42살입니다. 물론 골프에서는 나이는 크게 중요하지 않지만, 이번 복귀전 잘치뤄서 앞으로도 정규시즌에서도 그의 플레이를 볼수 있었음 좋겠내요.

 

그나마 남자골프쪽에서도 박성현선수처럼 한국에서도 대단한 선수가 탄생하길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