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국 중국 농구 중계

2019 FIBA 세계남자농구월드컵

전경기 시청방법

 

 

1차전에서 뉴질랜드에게 이김으로써, 어느정도 한숨을 돌린 한국 남자농구 대표팀은 26일 중국을 한국의 홈그라운드 불러들여서 지역예선 2차전을 치루게되었습니다. 고양체육관에서 열리구요,

 

 

물론 상대적으로 중국이 FIBA 랭킹또한 앞서고 있기 때문에 쉽지 않은 경기가 될게 뻔하지만, 그래두 홈그라운드라는 이점과 더불어 1차전의 승리에 기운을 받아서 집중해서 치룬다면 승산이 있을거라구 봅니다.

 

 

 

 

1차전에서 한국에 패한 뉴질랜드는 랭킹이 27위였구요, 중국은 기존에 랭킹보다 10단계나 추락해서 현재는 24위입니다.

한국은 랭킹이 4단계하락한 현재 34위에 머물르고 있습니다.

 

 

 

 

한편 11월26일과 27일에 지역예선전이 치뤄지는데요, 한국은 중국과의 대결을 그리고 뉴질랜드는 홍콩과의 대결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외에 일본은 호주와 대결을 치루게됩니다. 사실 이번 지역예선전은 너무 간격이 크기 때문에 이번 2차전이 끝나면 2018년도에 또 경기를 치루게되었습니다.

 

 

 

 

한국 대 중국 농구 중계시간은 26일 일요일 오후7시부터입니다. 그러면 뉴질랜드 홍콩 경경기는 한국시간으로 밤 9시에 진행되겠습니다.

 

 

 

 

:: 중계시청 바로가기 ::

 

네이버에서 생중계예정이기 때문에, TV시청이 아니라면 모바일기기에서는 이쪽 링크를 이용하시면 큰 문제없이 시청이 가능할듯 합니다.

 

 

 

그리고 그외에 모든 세계남자 농구월드컵 지역예선전은 이쪽을 통해서 시청하면되시는데요, 다만 PC버전에서만 시청이 가능하다라는점 꼭 알려드립니다.

 

:: 시청 바로가기 ::

 

 

 

이것으로 2차전이 치뤄지는 남자농구세계월드컵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곧 2018년도가 다가오는데요, 국가대항전도 중요하지만 국내 프로농구도 많은 시청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