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국 일본 야구 중계 결승전

2017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모바일 생중계

 

정말 야구팬분들이 이리도 많은지를 몰랐습니다, 토요일에는 한국전이 아닌 일본 대 대만전이 있었음에도 많은 분들이 생중계 시청을 위해서 제 블로그에도 방문을 해주셨더라구요,

 

 

그리고 만에 하나 대만이 대승을 거두면은 결승전에서 한국 대 대만전이 성사될수도 있는 불상사(?)가 일어날수도 있었지만, 다행스럽게도 일본이 승리하면서 금일에 열릴 결승전에서 도쿄대첩 한일전이 성사되었습니다.

 

 

 

 

일단 2017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초대 결승전에 과연 우승팀이 누가될지부터 궁금해지는데요,

일단 선발투수는 박세웅 vs 다구치로 정해진듯 합니다, 일단은 한국은 우승상금 획득도 중요하겠지만, 무조건 이긴다는 신념으로 임해야될듯합니다.

사실 군대면제가 걸렸으면 정말 죽기살기로 했었을텐대 .. 조금 아쉽내요 (개인적 빈말)

 

 

 

 

11월18일에 있었던 대만vs일본 전의 중계정보는 국내에서는 전혀 없었기 때문에, 아마도 많은분들이 우회 시청할수밖에 없어서, 화질적인 면에서 다소 아쉬웠을텐대요.

 

 

다행스럽게도 결승전은 당연히 국내방송사에서 해줍니다, 물론 스마트폰으로 생중계를 보기위한 링크도 네이버,아프리카TV 에서 제공합니다

 

 

 

 

일단 네이버쪽은 바로가기 링크가 아니라서, 해당 경기시간이 되어바야 알듯 해서, 두가지 링크 모두 공유해드립니다.

 

 

[ 한국 일본 야구 결승전 중계 네이버 ]

 

 

[ 한국 일본 야구 결승전 중계 아프리카 ]

 

대만전과 다르게 시청하는데 큰 불편함이 없겠지만, 모바일에서는 다이렉트로 네이버에서 제공해주지 않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수월하게 시청하시라고 공유해드립니다.

 

 

 

일단 한일전은 어떤 스포츠든 이겨야 하는게 정석처럼 받아들여지고 있는데요, 물론 초대우승도 중요하지만 , 모든 선수들이 부상없이 열심히 경기를 치룬다면 꼭 이겨서 돌아올거라구 믿습니다.

 

2017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단 3개국만 참가했지만, 초대우승이 한국이였으면 더욱 좋겠구요 또한 일본도쿄돔에서 일본에게 쓴맛을 보여줬음 하는 바램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