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본 대만 야구 중계

2017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생중계

 

어찌 한국전이 아니라구 해서,, 단 4경기만 치뤄지는 이번 챔피언십에서 3일차 경기인 대만 대 일본전의 야구 생중계는 일단 국내 방송사에서는 해주지 않을전망입니다.

 

 

물론 SBS SPORTS 쪽에서는 녹화중계가 밤11시부터 라구 하내요, 그래두 이번 단판승부로 인해서 결승전의 상대가 판가름 나기에 나름 중요한 경기중에 하나입니다.

 

 

 

 

일단 국내 텔레비전 녹화중계는 밤11시부터라구 합니다.

 

여기서 이제 중요한 부분이 바로 결승전에 올라갈 팀이 일본이 될것인지 대만이 될것인지겠지요, 물론 국내팬은 일본이 대만을 이겨서 결승전에서 다시한번 한일전이 치뤄지길 바랄듯 합니다.

 

 

일본(1승) 한국(1승1패) 대만(1패) 이기에 상당히 까다로운 상태인데요, 물론 일본이 승리한다면 바로 한일전 성사지만 대만이 이긴다면 조금 애매모호해집니다.

 

3팀이 모두 1승1패를 기록한다면 팀 퀄리티 밸런스(TQB)로 순위를 가린다구 하는데요,

(득점/공격이닝)-(실점/수비이닝) 으로 산출합니다.. 제가봐도 어렵습니다..

 

 

 

 

3일차 2017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일본 vs 대만 전에 국내에서는 어떠한 방송사도 중계정보가 없구요, 경기시간은 오후 6시30분부터 진행될 예정입니다.

 

 

 

 

일단 안전빵으로 제가 모든 링크 다 오픈해드릴텝니다. 이용방법을 좀더 자세히 설명드리자면,

 

 

(3)번 채널 - PC버전 만 가능

(4)번 채널 - 모바일 버전도 가능

(5)번 채널 - PC버전 만 가능

 

이용루트는 클릭해서 시청하거나 방송보기를 눌러서 보심되십니다.

 

[ 일본 vs 대만 야구 중계 바로가기 ]

 

부디 생중계로 생생한 현장 즐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