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드민턴 슈퍼시리즈 모바일중계 라이브스코어

Badminton watch TV , live on

 

사실 국내 동호인분들은 국제대회 영상을 실시간으로 많이 보는편은 아닌듯합니다. 혹시라도 결승전에 올라갔다구 한다면야 보는분들이 조금은 있을테지만, 눈으로 즐기는 스포츠보다는 몸으로 직접 체험하는게 좀더 큰듯한 스포츠입니다.

 

 

또한 몇년전부터 유튜브 배드민턴전문채널인 badminton world TV 에서는 몇몇국의 나라는 국가제한을 두면서 더욱 국내에서 시청하는 인구가 줄어들었습니다.

 

물론 우회를 해서 보면되지만, 나이도 지긋하신 분들이 그렇게까지 해서 볼분들은 많지않습니다.

어떻게 보면 이게 오히려 더욱 신규 동호인을 줄어들게 만드는게 일조한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해보게됩니다.

 

 

 

보통은 PC버전으로 이 사이트를 이용해서 보시라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실 모바일(스마트폰)으로 보는것두 귀찮아하는데요,

컴퓨터로 보라구 한다면 더욱 보는 분들이 적을테지요, 다행히도 유튜버중에 몇명이 해당 영상을 생중계해줍니다. 일명 실시간 스트리밍 인데요

 

 

 

유튜브에서 현재 진행중인 배드민턴 국제대회 슈퍼시리즈 혹은, 한단계아래 대회까지는 이렇게 같은 영상을 제공해주는듯 합니다.

 

 

유튜브 접속후에 검색창에 < smash nation > 를 입력하심 됩니다.

 

 

 

혹은 현재는 중국오픈이 열리고 있기 때문에 , 중국오픈 배드민턴 2017 를 영어로 입력해서 필터 부분에 실시간으로 체크해주시면, 이렇게 뜨는 채널도 발생합니다.

 

 

 

물론 사실 영상미와 해설진의 맛깔스런 영어를 듣고 보고싶다면 배드민턴 월드TV를 이용해야 하지만 우회서비스를 이용해야 한다는점이 필수입니다..

 

유튜뷰 채널 이름은 < badminton world TV > 입니다.

 

 

 

우회해서 보고싶은데, 당일의 생중계 경기의 단독링크를 알고싶다면, 배드민턴타임즈 검색하시고 우측 하단에 보시면 당일의 중계링크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물론 이 링크는 배드민턴월드TV 링크이기에 우회해서 보셔야 합니다.

 

 

 

:: 라이브스코어 보는 링크 ::

 

배드민턴 국제대회 슈퍼시리즈는 1년에 총 12번 있구요, 마지막 파이널이 두바이에서 열립니다.

 

 

그보다 좀더 한단계 아래인 레밸4대회가 수도없이 많기 때문에, 사실 모두다 알려드리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한국사람이니 한국선수가 출전하는 경기위주로만 포스팅을 진행중입니다.

 

어느정도 배드민턴 국제대회 슈퍼시리즈 를 생중계로 시청하고파 하는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