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UFC 217 중계

생피에르 비스핑 , 모바일 PC

 

극강의 챔피언으로 불리는 조르주 생피에르 가라테를 통함 타격을 기반으로 한 선수로써 레슬링과 주짓등 모든면에서 뛰어남을 보여준선수였습니다.

스티라이커로 데뷔했음에도 불구하고 레슬링 기술이 뛰어남으로써 이부분이 더 두각을 보인선수로도 유명합니다.

 

 

이러한면때문에 이번 217 상대자인 비스핑 선수가 기자회견장소에서 "그는 싸움을 피하려고 레슬링을 하고있다" 라는 말을 했을정도로 그의 레슬링 기술은 뛰어납니다.

 

 

 

생피에르가 웰터급에서 거의 독무대를 차지했지만, 비스핑은 그렇지 못합니다. 비참할정도의 입지때문에,

이미 경기가 시작도 되기전부터 최강 vs 최악의 매치로도 불리우고 있습니다.

 

 

물론 앤더슨실바와의 대결에서도 이기기도했습니다, 허나 댄 핸더슨과의 1차전에서 실신을 해버리는 .. 충격을 넘어서 조롱의 대상까지도 추락해버린 비스핑입니다.

 

 

 

11월에는 한국으로 5일에 있을 UFC 217 를 비롯해서, 파이트나이트 매치가 3번이나 더 치뤄집니다.

아마도 중국 상해에서 열릴 대회는 한국선수가 출전을 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만약 또 그렇게된다면 네이버중계는 않해줄듯도 합니다.

 

 

 

주 메인경기 매치는 이렇습니다.

 

○ 미들급 타이틀전 비스핑 vs 생피에르

○ 밴텀급 타이틀전 가브란트 vs 딜라쇼

○ 여성스트로급 타이틀전 예드제칙 vs 나마주나스

○ 웰터급 톰슨 vs 마스비달

○ 미들급 헨드릭스 vs 엔리케 코스타

 

 

이번 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는 총 24명이며 전적이 가장 많은선수가 알렉세이 올레이닉이라구 합니다. 1977년생으로써 총 66경기를 치뤘다구두 하내요, 다만 UFC 전적은 4승 1패라구합니다.

 

 

 

:: 모바일중계 스포티비나우 ::

 

아직까지도 한달무료이용가능한 서비스를 스포티비나우에서 제공중입니다. 회원가입하시면 모바일 스마트폰에서 UFC217이 시청가능합니다.

다만 한달사용전에 해지하셔야 나중에 추가요금을 지불하지 않으실겁니다.

 

 

 

그리고 제가 아는 또다른 방법은 두가지 정도가 있습니다. 물론 둘다 PC버전으로만 가능한 부분이라는걸 참고해주시구요,

한쪽은 해외채널을 그대로 중계해주며 한쪽은 복불복이지만 국내송출영상을 보여주는경우가 많습니다.

 

 

(3)번 채널이 보기에는 더 편리하실겁니다

(5)번 채널은 접속후 BOXING 채널을 통해서 시청가능

 

 

 

한편 이번대회에서는 전현직 챔피언을 통틀어 6명이나 출전을 합니다. 그중에 생피에르 선수는 웰터급 9차방어 까지 성공을 한적이 있습니다.

9차방어전을 치룬후에 타이틀을 반납했던 조르주 생피에르는 타이틀전에서만 11연승중입니다.

또한 팬들사이에서도 비스핑보다는 생피에르 선수가 이기길 바라는게 많은듯 합니다.

 

한편 비스핑 선수는 27전을 치루면서 5시간48분40초를 경기했습니다. UFC역사상 역대 2위를 기록했다구하니... 그만큼 지루한 경기력으로 소문이 났다구 보심될듯합니다.

 

이것으로 UFC 217 중계 시청방법과 간단한 프리뷰에 관해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