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UFC 파이트 나이트 119 중계

fight night 코링턴 출전

 

한국에 스턴건 김동현 선수에게 뼈아픈 패배를 안겨준 코링턴 선수가 어느덧 성장세를 이어가면서 벌써 4연승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일요일에 예정인 UFC 파이트나이트 119에서해설진으로 나오기도 한다구 합니다.

 

 

29일 한국시간으로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리는 파이트 나이트 119에서 데미안 마이아(39, 브라질) 경기를 치루게됩니다. 만약에 코빙턴 선수가 마이아 까지 무너트린다면 챔피언 도전권까지 거머쥘수 있을듯 합니다.

 

 

 

언더카드경기가 여섯경기가 포진되어있습니다, 웰터급 미들급 라이트급 웰터급 플라이급 헤비급까지 볼거리가 역시나 풍성합니다.

 

 

 

메인카드에 역시나 코빙턴 vs 마이아 경기가 이루어져있습니다. 지난 UFC 215에서 챔피언인 우들리에게 판정핸 마이아가 코빙턴과의 대결에서 까지 진다면,,

 

 

한편 마이아는 인터뷰에서 코빙턴은 대다한 레슬링 기술을 갖고있다, 내가 맞붙은 상대와 다른 스타일이라는 말까지 했기 때문에, 타격전으로 이어지지 않을것 같아서 사실 경기가 재미없을듯 합니다.

 

 

 

이번 UFC fight night 119는 한국선수가 출전을 하지 않기 때문에, 네이버에서도 중계를 해줄 전망입니다.

그리고 11월5일에 열리는 UFC 217 이후로도 볼거리가 풍성한 경기들이 줄줄이 연말까지 이어져 있습니다.

 

 

:: 네이버 UFC 119 중계 ::

 

네이버측에서는 오전11시부터 해준다구 합니다. 만약에 그전에 SPOTV 쪽에서 해준다면 영상을 보여주는곳이 있습니다. 다만 PC버전으로만 가능합니다.

 

 

 

일단은 네이버에서 몇시부터 중계를 해줄지는 확실치가 않습니다. SPOTV 편성표에도 11시부터 오후2시까지만 파이트나이트119 생중계예정이라구 하니,

 

 

구지 다른곳 이용하지 않으셔두 될듯합니다. 과연 최두호 선수를 비롯해 정찬성 김동현 선수는 언제 복귀할런지.. 사실 이 세선수가 나오지 않아서 자주 보지 못합니다.요즘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