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NBA 개막전 중계 및 전경기 시청방법

17,18 시즌

 

 

 

드디어 프리시즌이 끝이나고 , 10월18일 한국시간으로 아침부터 17,18 시즌 NBA 미국프로농구 정규시즌이 시작되십니다.

 

 

아무래도 국내에서도 르브론 제임스와 스테판커리 때문에 인기가 좀더 상승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거기다가 무한도전까지 깜짝 출연을 했으니 말이죠,

 

 

 

이번 포스팅은 프리뷰라기 보다는 앞으로의 일정에서 진행되는 경기들의 시청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물론 국내 포털사이트 네이버/다음 에서도 몇몇 경기는 해주긴 하지만,

좀더 많은 경기를 보고싶어하는 분들을 위한 루트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네이버중계센터 :: 에서는 오전 9시에 있을 클리블랜드 vs 보스턴 경기는 생중계예정이지만, 11시30분에 있을 골든스테이트 vs 휴스턴 경기는 아직 정확한 중계일정이 없는듯 하구요

 

 

 

:: 다음 중계센터 스포츠 ::

 

다음에서 호잇... 골든스테이트 vs 휴스턴 경기가 동영상중계예정이라구 합니다. 제발 그래주었음 하는 바램인데요, SPOTV ON 유료채널에서만 해준다구 하는데 어찌될지는 알수가 없습니다.

 

 

 

제가 참고용으로 올려드린 스포츠중계포스팅 목록 (3) 입니다. 제가 이곳을 더 추천드리는 이유는 모바일에서도 최적화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바로 아래에 (5) 방법은 PC(컴퓨터)이지만, 해외사이트 임으로 거의 풀로 업데이트가 된다는점이 장점입니다.

 

 

 

우리가 쉽게 평소에 접하지 못한 경기들또한 볼수 있는 아주 유용한곳이죠, 물론 모바일에서는 안된다는 단점은 어쩔수가 없습니다.

 

 

이것으로 2017-2018 어찌보면 겨울을 알리는 스포츠 미국프로농구 NBA 개막전은 10월18일 이라는점을 알려드리면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