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디위민 위 테크 챔피언십 중계

9월 lpga 일정 안내

 

5회연속 한국선수들이 우승을 차지하고 6회연속은 다른나라 선수가 차지함으로써, 대기록의 끝이 마감한 가운데에 5대메이저대회가 열리기 바로 전 대회가 9월8일이면 열리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사실한가지 말씀드리자면 2017년 lpga 상금랭킹 순위가 바뀌었다는 점입니다. 사실.. 유소연 선수가 않좋은일로 인해서 한국 골프 팬분들에게 많은 질타를 받는게 사실이기에,, 뭐 물론 저는 아무런 입장도 아닙니다

 

 

상금랭킹 / 세계랭킹

박성현 선수가 빠른 발전으로 lpga 2승을 차지함과 동시에 상금랭킹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187만달러에 우승상금을 챙겼다구 합니다. 2등으로는 유소연 선수로써 176만달러입니다

 

 

그리고 세계랭킹은 아직은 유소연 선수가 1위자리를 차지한 가운데 2위자리에 박성현 선수가 무섭게 치고 들어오고 있습니다. 전인지 선수도 꾸준한 랭킹안에 대회를 마감하면서 랭킹포인트로 차곡차곡 순위를 올리고 있는 중입니다.

 

 

LPGA 9월 일정

 

인디 위민 위 테크 챔피언십의 3일일정의 대회가 끝이아면 올해 마지막 메이저대회인 에비앙 챔피언십이 9월14일부터 17일까지 총 4일간 펼치집니다.

아무래도 많은 선수들이 이 대회에 집중을 할듯합니다. 허나 역시나 여자대회는 상금이 너무나 짜군요

 

 

 

에비앙 챔피언십은 올해 마지막 열래는 lpga 5대 메이저대회로써 지난우승자가 전인지 선수였내요, 그나저나 이번대회 열린 메이저급대회에서 한국선수가 무려 3개대회에서 우승하는 저력을 보였습니다. 이번 에비앙도 기대해볼만 합니다.

 

 

인디 위민 위 테크 챔피언십 중계일정

 

1라운드 09월08일(금요일 새벽 4시)

2라운드 09월09일(토요일 새벽 3시45분)

3라운드 09월10일(일요일 새벽 1시15분)

 

 

단 3라운드만으로 결정이 나는 대회이기 때문에, 초반부터 순위를 잘 유지해야 우승을 하는 작전이 성공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특히나 이 대회가 주목받는 이유는 이대회를 잘 치뤄야할 몇몇선수에게는 에비앙 출전권과 내년 시드등을 얻을수 있다구 합니다.

 

 

모바일 PC 시청을 원하는분들에게

 

역시나 JTBC 골프채널에서 텔레비전으로 생중계보셔두 되시구요, 모바일이나 PC로 보시길 원하신다면 네이버스포츠에서 제공하는 영상을 보시면되시겠습니다. 다만 네이버의 시간은 잘못되었기에 제가 알려드리는 시간대에 접속하셔서 보시면되시겠습니다.

 

 

[ 시청하로 ] .. 올해 분명 한국 여자골퍼 선수들이 너무나 잘해서 많은 대회에서 우승한건 분명 좋은일이지만, 다른나라에서도 좀더 분발해서 흥미진진한 lpga대회들이 나오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