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캄비아 포틀랜드 클래식 중계

LPGA FINAL 라운드

 

중간에 있었던 솔하임컵을 제외하고 현재 한국 여자골프선수가 5회연속 LPGA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대기록을 세우고 있는 가운데 과연 6회연속으로 승리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드디어 9월4일 월요일 이른 아침혹은 새벽시간에 마지막 FINAL 라운드가 진행되는데요, 아무래도 3라운드까지의 성적보다는 마지막에서의 끝내기 집중력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기에 현재에 선수두권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고 보여집니다

 

 

선두그룹에 포진중인 한국선수

전인지 선수와 최운정 선수가 그나마 선두그룹에서 마지막 라운드에 임하게 되었는데요, 전인지 선수에게 특히 더욱 관심이 가고 있습니다, 이런저런 나쁜 댓글들도 많은듯 한데요, 우승이 많지 않기에 이번에는 꼭 뒷심 발휘해서 우승하길 바래봅니다.

 

 

파이널 라운드 중계시간

이번 캄비아 포틀랜드 클래식의 파이널라운드 경기 중계시간은 9월4일 오전 5시45분이라구 합니다. 그나마 출근전이라 어느정도 시청이 가능할듯도 하구요 아마도 9~10시경 승부가 가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실시간스코어는 한국 LPGA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바로 확인이 늘 가능했던 부분이구요, 실시간중계는 모바일이나 PC로 시청하시고 싶은 분들은 네이버스포츠 이용하시면되십니다.

 

 

시간 업데이트 제대로 하지 않는.. 네이버

제가 늘 포스팅할때마다 언급하는 부분인데요,, 절대 바꾸지를 않습니다.. 왜이러는지는 알수없지만.. 아무튼 늘 JTBC 골프채널과 함께 생중계 영상 제공해주는것만으로도 감사해야하지만,,

 

 

네이버만 믿고 볼려는 팬분들에게는 사실 조금은 아쉬운 부분이내요, 파이널라운드 진행시간은 오전 5시45분부터입니다 [ 네이버스포츠 바로가기 ]

 

 

 

챔피언 그룹에 속해서 마지막 라운드를 진행할 전인지 선수가 우승까지 한번 차지할지, 혹은 다른 한국선수가 우승할지 아니면 타국가에서 할지는 알수없지만, 그래두 LPGA에서 한국선수가 5회연속 우승한것만으로도 자랑스러운 일입니다.

 

다만 스포츠선수가 이런저런 구설수에 오르지 않고 스포츠만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지켜보는 입장에서도 선수에게 힘이되는 응원의 글이 정말 좋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