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국 이란 축구 중계

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 예선전

 

알고도 이기지 못하는 이란.. 아무리 침대축구라구 비난할지라도 그걸 이기지 못한다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어쩌다 한국의 축구가 예선전에서조차 이렇게 힘들게 본선으로 향하는 길이 험난해진지 이해가 가지 않는다..

 

 

물론 해외에서 활약하는 선수들이 나날이 늘어나지만, 정말 코칭스태프의 능력이 안되는건지 알수가 없는 대목인듯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8월31일에 열리는 러시아월드컵 최종예선전은 무척 중요하다. 이 경기외에도 한경기를 더 치뤄야한다

 

또한 8월31일에 동시간대에 열리는 같은조 중국 대 우즈베키스탄 경기와 더불어 일본 대 호주 경기 시리아 카타르 경기또한 예정되어있습니다. 이경기들의 중계시청방법 또한 알려드리겠습니다.

 

 

A조 순위 불안한 2위 자리.

 

어찌보면 이란은 이번 경기를 지더라도 이미 확정되었기 때문에 정말 필사의 경기력은 보이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또한 실점이 단 1점도 없다라는 엄청난 침대축구의 장점또한 가지고 있지요, 그에반해 한국은 11득점에 실점이 무려 10점입니다..

 

수비불안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어쩔수 없나봅니다. 만약 우즈베키스탄이 중국에게 진다면, 그나마 다음경기를 마음편히 치룰수 있을듯도 합니다.

 

 

한국 축구 대표팀 러시아월드컵 최종 예선전 일정

 

8월31일 목요일 밤 9시에 한국 홈그라운드 상암경기장에서 이란과의 오랜 악연을 끊을만한 경기가 이루어집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던 이 동시간대에 A조 경기도 치뤄집니다.

 

 

그리고 9월6일 수요일 자정시간에 우즈베키스탄과 최종 경기를 끝으로 진출이 확정될건지 아닌지의 판단이 나오기 때문에 9월6일 경기가 가장 중요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A매치데이 8월31일 경기

 

시리아 vs 카타르의 경기도 무척 중요합니다. 다만 중국 대 우즈베키스탄 경기까지 동시간대 열리기 때문에, 생중계로 세경기 모두 보기란 쉽지 않습니다. 일단 네이버스포츠에서 녹화방송을 할 예정이구요,

 

 

그렇지 않고 컴퓨터나 모바일로 실시간으로 보고싶다면 제가 올려드린 포스팅으로 접속하셔서 원하시는 메뉴에서 골라서 시청하시면되십니다. 1번 2번 메뉴 추천

 

 

 

한국 vs 이란 경기시간 중계방송사

아무래도 텔레비전 TV시청을 많이하실듯한데요, JTBC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시청을 하실수가 있으십니다. 모바일이나 PC로 보시기 위해서는 네이버스포츠를 통하시면 고화질로 특별한 끊김현상없이 바로 시청이 가능하십니다 [ 바로가기 ]

 

 

 

프리미어리그 이달의 선수상을 2번이나 받은.. EPL에서도 인정하는 손흥민 선수.. 왜 국대만 오면 제 실력을 발휘못하는지 말들이 많은것두 사실입니다. 물론 아직 제대로된 손부상회복상태가 어떤지는 모르겠습니다.

 

 

이번 이란전에서 화끈한 골로 많은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확실한 승리라는걸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기성용 선수두 나올지는 좀더 지켜봐야 하겠습니다.

 

또한 동시간대 열리는 중국 vs 우즈베키스탄 , 시리아 vs 카타르 경기결과도 잘 지켜봐야할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