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lpga 캐나다 여자오픈 중계 대회소식

 

솔하임컵 일명 국가대항전이 열리면서 잠시 lpga가 쉬었는데요 미국이 승리했다는 소식과 함께 어느새 3라운드가 진행중인 lpga 캐다나 여자오픈에 대한 소식을 안내해드릴까 합니다.

 

 

케네디언 퍼시픽 위민스 여자오픈이라구두 하는 다소 어려운 이름의 대회가 열리는중 이전에 한군선수가 연속으로 4회 우승중이라서 과연 5회연속을 달성할지도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특히나 캐나다오픈에서는 상금랭킹,세계랭킹 1위 자리를 동시에 차지하고있는 유소연 선수가 선두자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고른잔디가 좋다는 평일 내린 전인지 선수도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 가운데 박인비 선수는 허리 통증으로 인해서 기권을 한 상태입니다.

 

 

 

정말 한동안 세계랭킹 1위 자리를 내줄거 같지 않았던 호주에 리디아고 선수가 2017년도 들어서 아직도 제대로된 우승소식을 전해주지 못하면서 드디어 한국선수가 1위자리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상금랭킹에서도 유소연,박성현,김인경 선수가 top5 안에 들면서 한국선수의 위상이 lpga에서 어느정도 인지 알수있는 대목입니다.

 

 

 

역시나 TV시청을 제외한 모바일기기로 시청을 원하신다면 네이버스포츠에서 제공을 해주고있습니다. 다만 제가 여러번 포스팅 할때도 애기한부분인데요 바로 경기시간을 제대로 업데이트를 해주지 않는다는점입니다.

 

 

새벽시간에 글을 적고있는가운데 [ TV중계] 버튼에 불은 들어왔지만 정작 해당시간대는 9시로 설정되어있다는게 이상하죠.. [ 네이버스포츠 ]

 

 

 

2017 캐나다여자오픈 퍼시픽 위민스 대회는 총상금 225만달러로써 3라운드는 8월27일 한국시간기준으로 새벽 3시45분부터 열리구요 그리고 마지막 최종 파이널은 8월28일 월요일 새벽 2시45분부터 열린다구 합니다.

 

 

거의 lpga는 새벽시간대에 열린다구 보시면 맘편히 시청이 가능할듯 합니다.

 

 

 

은근히 중계시청에 대한 정보보다 오히려 실시간스코어에 관심을 많이 가지시는듯 합니다. lpga공식사이트를 접속하시면 쉽게 아실수 있으시구요 네이버에서도 바로 다이렉트로 연동해서 알려드리고도 있습니다 [ 실시간스코어 ] ..

 

 

저는 사실 박인비 선수에 대한 팬이기도 한데요, 물론 한국선수들이 lpga에서 계속된 좋은 활약으로 시즌 5회연속 우승이라는 쾌거를 달성하는것두 좋지만 박인비 선수가 예전처럼 우승컵을 다시 올리는 모습을 빨리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