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US오픈 테니스대회 2017 전경기 중계 시청 및

실시간스코어 , 대진표 알아보기

 

호주,프랑스,윔블던 을 거쳐 드디어 2017년도 마지막 메이저대회인 US오픈 뉴욕에 안착하기 일부직전입니다. 경기가 채 3일도 남지 않은 가운데 아직도 ATP 메인페이지 에서는 대진표가 나오지 않아서 정보를 알려드리지 못한점이 아쉽내요..

 

 

이번년도는 나달과 페더러의 부활하는 시기로써 과연 US오픈에서 페더러가 20번째 메이저우승을 차지할지가 관건인데요.. 그만큼 테니스에서는 클래스는 영원하다를 정말루 증명하는 스포츠로 보이기도 합니다.

 

 

2017 US오픈 테니스대회 일정

 

예선전은 거의 영상을 찾기도 힘들기에 정보를 알려드릴수가 없지만 현재 한국 선수 4명이 예선전을 치루고 있다구 합니다. 어쩌면 이미 결과가 나왔음에도 언론에서 알려주지 않아서 알방법이 쉽지 않습니다. 어떻게 보면 그만큼 테니스가 사회인체육으로는 즐기는 분들이 많을지 몰라도 대회영상을 찾아보는 분들이 적은듯도하구요

 

 

정현 선수는 이미 본선행을 확정지은 상태입니다. 8월28일 월요일부터 9월10일 일요일까지 미국 뉴욕에서 열리구요 아마도 한국시간으로 8월28일 밤11시이후에나 첫 라운드 경기가 시작될듯합니다.

 

 

ATP 남자테니스계는 춘추전국시대(?)

 

나달 선수와 페더러 선수가 부상으로 2016년도에 거의 쉬는타임때는 머레이 선수의 독무대였지만 그나마 계속 우승 자리를 유지하던 랭킹1위 조코비치가 주춤하면서 머레이선수가 꾸준한 승리로 인해서 랭킹1위도 차지하게됩니다.

 

 

허나 2017년도 들어오면서 나달선수의 메이저대회 우승까지 이어지면서 US오픈에서 과연 조코비치,머레이,나달,페더러 까지 불꽃튀는 대결이 이루어질듯 합니다. 그랜드슬램 를 앞두고있는 바브린카는 조금 주춤한듯 하내요

 

참고로 이번 US오픈 총상금은 약 2400만달러라구 합니다

 

 

남자 대진표 , 실시간스코어

 

같은 링크로 가시면 대진표와 실시간스코어를 동시에 확인이 가능합니다만,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아직도 대진표가 제대로 나오지 않은 상태입니다. 예선전이 끝나는 시점에 확정될듯하구요 경기진행은 여자선수들이 먼저 치뤄집니다.

 

 

 

[ 링크 ] -- PC 컴퓨터 웹사이트 기준입니다. 모바일에서는 어떠한 화면으론 나올지 모르겠습니다. 같은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대진표와 실시간스코어 메뉴를 둘다 이용하실수가 있으십니다.

 

 

전경기 중계를 실시간으로 보고싶다면

 

일단 테니스 중계는 JTBC 폭스채널을 이용하시면되시구요 이번대회도 마찬가지로 네이버스포츠와 동시 생중계이기 때문에 고화질 렉없이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몇몇경기만 보는게 아니라 전경기를 보고싶다면 해외스트링 사이트를 이용하시면됩니다

 

 

다만 요즘 이용자가 늘어나서 그런지 렉현상이 발생하는게 조금은 마음이 좋지가 않습니다. 크롬브라우저를 통해서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법두 있긴하더라구요 [ 링크 ]

 

수정합니다

아래포스팅에서 마지막 단계의 내용을 적용해보시면 가능합니다

컴퓨터에서만 가능합니다.

 

 

 

이번 테니스 메이저 US오픈이 끝나면은 11월에 최종 데이비스컵 파이널 ATP 파이널을 마지막으로 12월에는 경기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정현선수가 과연 이번 대회에는 어디까지 올라갈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