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1라운드

레알마드리드 대 데포르티보 중계 정보

 

사실 요즘 스포티비 쪽이나 SBS 스포츠 쪽에서 워낙에 해외축구 방송을 잘해주기 때문에 당연히 세계최고의 빅클럽중에 하나인 레알의 경기또한 해줄듯 했지만.. 바르셀로나 정보가 있지만 제가 좋아하는 팀의 정보가 올라오지 않았습니다.

 

 

물론 1라운드라구 하고 또한 라리가가 워낙 3강체제이기 때문에 그리 큰 비중에 경기는 아닐지 몰라도 방송을 볼수 없다는점이 참으로 아쉬워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데포르티보전 경기시간

 

일단 이번 1라운드에서 호날두는 .. 다들 아시듯 바르셀로나의 1차전에서의 천국과 지옥을 경험한 이후로 5경기 출전징계를 받았기 때문에 이번경기 또한 출전을 못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미 지단감독이 이끄는 레알의 스쿼드는 탄탄한게 증명이 되었기 때문에 가볍게 경기를 풀어나가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아쉽게도 네이버스포츠 중계센터에서도 방송예정이 없기 때문에 다른 방법을 알아보아야 하는데요, 두말할것도 없이 해외사이트를 알아보아야 합니다. 그래서 화질은 상대적으로 좋지 않을 확률이 높습니다 .

 

 

두곳중 스타일에 맞게 선택

 

제가 안내해드리는 곳은 제가 주로 알려드리는 두곳입니다. 물론 제 블로그에 몇번 다녀와보신분들은 아실테구요 모르시는분들을 위해서 설명을 해드리자면

 

 

첫번째 곳은 접속하자마자 팝업창이 뜨시기에 제거해주시고 해당 시간대에 접속하신다면 경기를 찾아서 방송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되시구요, 두번째곳은 팝업창은 안떠서 좀더 쉽게 이용이 가능하실겁니다.

 

 

 

중계사이트 이용방법

인터페이스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맨 우측에 방송보기 버튼이 생성되면 누르시면 되시구요 아래에 곳은 새창을 눌러서 이용하셔도 되시고 해당경기쪽에 마우스대고 눌러주셔도 무방하십니다.

 

 

[ 1번 사이트 ] 그리고 [ 2번 사이트 ] 아무곳에서나 이용이 가능하실거구요 경우에 따라서 모바일에서는 안될 확률도 높습니다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