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국 이란 남자농구 중계

아시안컵 4강전 준결승 semi final

 

광복절에 한일전을 이기고 승승장구 하던 대표팀이 필리핀까지 30점가까운 리드로 승리하면서 더욱 기대하는바가 커진듯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 모바일과 PC에서는 중계화면을 볼수가 없는데요.

 

 

이번 8월20일 새벽3시에 열리는 4강전또한 TV방송채널로는 SPOTV에서만 해준다구 합니다 . 요즘은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스포츠를 보시는분이 많은데 많이 아쉬움을 달래드리고자 포스팅을 하고자 하는데요

 

 

힘겨울 이란전

 

이란에는 바로 괴물센터 `하다디`가 있는데요 이 선수를 막지 못한다면 승산이 없다는 말들이 많습니다. 아시아 최고의 센터라구두 하구요 NBA에서도 활약을 하는듯 실력이 출중한 선수입니다.

 

 

키가 무려 218cm의 장신으로써 한국의 천적이기도 하는데요, 최근 한국 대 이란의 남자농구 전적을 보면 대만에서 열렸던 윌리엄 존스컵에서 한국이 88 - 78 로 승리했지만 이 대회에서는 하다디가 결장을 했습니다.

 

 

FIBA 남자농구 아시안컵 일정 TV중계는 SPOTV

그나마 스포티비 채널이 있어서 많은 스포츠 생중계를 볼수 있다는 장점이 생긴거너 정말 다행중 다행이라구 봅니다.. 다만 해설진의 전문성이 조금 떨어지는 면이 없지 않아 있지만 이것또한 개인의 차가 분명 존재할테니 패스하구요

 

 

4강전 준결승은 8월20일 한국시간으로 새벽 3시에 치뤄지구요. 결승전은 8월21일 월요일 새벽 3시에 치뤄진다구 합니다.

 

 

 

모바일 PC 시청이 가능한곳

첫번째 이미지의 사이트는 접속시에 팝업창이 뜨시기에 부담스럽게 생각지 마시고 제거후에 시청하시면되구요 모바일 or PC 에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두번째 이미지에 곳은 PC에서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두곳중에 화질이 그나마 좋은곳에서 시청을 하시면될듯 합니다 [ 사이트 1 ]  [ 사이트 2 ]

 

 

 

4강전에서의 승리는 바로 외곽포가 터져야 한다고 보는데요, 한국도 필리핀과의 8강전에서 3점슛을 21개 시도해서 16개나 성공시키는 엄청난 성공률을 자랑했는데요

 

 

아무래도 필리핀이 이란보다도 평균신장이 작아서 일수도 있습니다. 또한 센터 이종현이 아킬레스건 부상으로 인해서 결장하기 때문에 김종규,오세근,이승현 등의 빅맨들이 얼마나 잘해주느냐가 이번 준결승전에 관건일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