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국 필리핀 남자농구 중계

아시안컵 8강전

 

광복절날 다들 한국 대 일본전 보셨나요? 저는 3쿼터 까지 보다가 일본팀이 약간 우세한 상태에서 경기시간이 새벽대라서 사실 보다가 잠이 들고 말았는데요, 아침에 일어나마자 스포츠란을 보니 이런 일이 일본팀을 격파했다구 하내요.

 

 

사실 기대를 많이 하지 않았습니다. 언제부턴가는 농구를 잘 보지 않게되더라구요 그래두 이런 국가대항전을 하게되면 어떤지 모르게 보게되는게 스포츠 국가대항전 인듯 합니다. 8월17일 시간은 역시나 밤 12시30분에 8강전이 치뤄집니다.

 

 

TV중계채널은 역시나 SPOTV

 

참으로 훌륭한 방송사임은 틀림없지만 , 이상하게 이번 아시안컵 남자농구는 네이버와 연개해서 중계를 해주지 않는게 이상하기도 하구요, 그래서 모바일이나 PC로시청할려는 분들은 다른 방법을 알아보아야합니다.

 

 

한국의 8강전 상대는 필리핀

 

사실 제가 농구를 잘 알지 못하기에 필리핀이 얼마나 강팀인지는 알수없지만, 왠지 모르게 이길듯 하기도 하구요 4강전을 넘어서 결승전까지 올라가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일본팀도 이겼으니 말이죠, 아직 8강전이니 벌써부터 김칫국부터 마시면안되겠지요.

 

 

모바일에서도 실시간 생중계 볼수 있는곳

 

사실 이곳은 팝업창이 많이 떠서 제가 구지 추천드리고자 하는곳은 아니지만, 그나마 모바일기기로도 마음편히 시청할수 있어서 제공해드립니다.

 

 

처음 접속히 팝업창이 좀 뜨시면 당황하지 마시고 제거한후에 농구 마크를 누르시고 해당 경기에 우측에 [ 방송보기 ] 를 눌러서 시청하시면됩니다 [ 링크 ]

 

 

 

이쪽은 비록 PC 에서만 가능한곳이지만, 그래두 혹시라도 두곳중에 위에 사이트가 되지 않는다는 가정하에 제공해드리고자 합니다. 이쪽은 서두에두 말씀해드렸듯 컴퓨터에서만 시청이 가능하심을 알려드립니다 크롬브라우저로 가능 [ 링크 ]

 

 

 

지난 FIBA 남자농구 아시아컵에서 6위를 차지했던 대한민국이 과연 이번에 8강전의 상대인 필리핀을 꺽고서 4강전까지 오를지 기대되는 가운데에 , 저번 시즌에는 역시나 중국에서 우승을 했었내요 . 이번에도 아마 중국이 결승까지 올라갈듯 합니다

 

그리고 현재 개최지는 레바논 베이루트 라구 하내요 , 8월20일 일요일 결승전이 치뤄질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