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자배구 아시아선수권대회 중계 4강 준결승전

 

8월16일 목요일 태국-필리핀 전 승자와 한국 여자배구 대표팀이 결승전을 위해서 한번의 단판승부를 치룰 예정입니다. 시간은 오후 6시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제가 글을 쓰는 이 시점에는 아직 4강전 상대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태국과 4강전을 치룰 확률이 높은 가운데에 태국인 이미 이번년도 들어서 브라질을 비롯해서 일본팀도 격파하는 대 파란을 일으키면 결코 쉬운 상대가 아님을 인지 시키고 있습니다.

 

 

 

특히나 이번 아시아선수권대회에 임하면서 김연경 선수는 후배에게 일침을 가하는 인터뷰로 인해서 한국 여자배구가 위기에 빠져있음을 암시하기도 했구요 또한 양효진 선수의 부상으로 과연 4강전을 어떻게 치뤄나갈지도 궁금해지고 있습니다.

 

 

이전 사진에는 승리하고도 초라한 식사를 하는 대표팀의 사진과 더불어 돈이 없어서 반만 비즈니스석을 타고 가는 실정까지 보여지면서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리고 있는 제 19회 아시아 여자배구 선수권대회 지난대회 우승팀은 중국이였으며 한국은 준우승을 차지했었습니다. 이번에는 결승전까지 올라가서 우승을 차지했음 하며 또한 이런 우승의 결과로 여자배구계에 발전이 있었음 하는 바램이 드네요

 

 

여자배구 아시안선수권대회 4강전 중계 준결승

 

4강 준결승 TV시청은 SPOTV 에서 하시면되시구요 방송시간대는 8월16일 수요일 오후 4시 혹은 오후 630분이라구 합니다. 한국 이 치룰 상대는 위에서도 말씀드렸듯 태국 아니면 필리핀과 붙습니다.

 

 

그러면 모바일에서는 어디서 보시면되냐 싶은데요 바로 네이버스포츠에서 제공해준다구 합니다.

 

 

모바일시청 네이버스포츠

 

제가 포스팅을 하는 시점에 아직 한국의 4강 상대국이 정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오후 4시 혹은 오후 6시30분중에 어떤 시간대에 치뤄 질지 결정이 안난상태이구요 [ 네이버중계센터 링크 ] <--

 

 

네이버에서는 4강전 두경기 모두 중계해줄 예정입니다. 아마 몇시간 후면 태국 vs 필리핀 의 8강전 결과가 나오면 곧 4강 상대국도 나올 전망입니다. 김연경 선수 홀로 너무 거대한 짐을 안고 싸우는것 같아서 조금은 안쓰럽기도 한데요 , 혼자만의 스포츠가 아닌 팀으로하는 스포츠이기에 잘해낼거라구 봅니다 화이팅입니다 대한민국 여자배구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