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국 일본 농구 중계 아시아컵 FIBA

 

남자농구 아시아 최강을 가리는 2017 국제농구연명이 열리고 있습니다. 한국은 8강전에서 광복절날 일본과 대결을 앞두고 있는데요, 제가 현지시간으로 잘못 착각하는 바람에.. 곧 열리는걸 이제야 알았습니다.

 

 

그래서 중계볼수 있는 곳을 빠르게 안내해드릴까 합니다. 일단 경기시간은 화요일 15일 밤 12시30분 부터 열린다고 하구요, 과연 허재 감독이 이끄는 우리 대표팀이 평균신장 191cm의 일본팀을 상대로 어떻게 풀어나갈지 궁금해집니다.

 

 

FIBA 남자 농구 아시안컵 한국팀 일정

 

 

일단 8월15일 화요일 8강전에서 이겨야 다음 경기에 대한 정보가 나올전망입니다. 일본팀의 평균신장이 알고보니 한국보다 5cm정도 작다고 합니다.

 

특히나 토가시유키(168cm) 하시모토료마(178cm) 시노야마류세이(178cm) 로 다소 작은선수들로(농구계에선) 포진한 특이한 미드진을 포진시켰습니다.

 

 

한국 남자농구 대표팀 출전명단

 

그리고 이전 뉴질랜드 전에서 오세근 선수를 비롯해 최준용 그리고 44초만 뛰었던 양혼석을 제외한 모든 선수들이 리바운드 기록을 하고 있습니다.

 

 

그나마 공격에서 빅맨들의 득점이 활발해진게 다소 고무적입니다. 3점슛에 의존하지 않아도 어느정도 경기를 풀어나갈듯 하지만, 그래두 확실한 3점슛 슛터가 있으면 좋겠지요.

 

 

네이버와 다음에서도 중계는 없다..

 

일단 잘 읽으시고 접속하시길 바랍니다. 이곳은 스포츠 스트리밍 사이트이지만 초반에 접속할시에 팝업창이 약 3~4개 뜨십니다. 모두 끄신 다음에

 

 

해당 경기가 보이시면 방송보기 눌러서 시청하시면되구요 모바일에서도 가능합니다 [ 링크 ]

 

 

 

PC 컴퓨터 분들에게 좋은곳

이쪽은 모바일에서는 조금 힘들구요 다만 PC 로 보고싶어하는 분들에게는 좋습니다, 위 두곳모두 회원가입 절차 없이 바로 시청하시면되시겠습니다.

 

 

[ 링크 ] -- 다소 아쉽게도 시간대가 늦은 밤이라서 시청하는 분들이 많지 않을듯 하지만 광복절날 한국 대 일본의 남자농구 대결이라니 아이러니합니다. 무조건 이겨야겠지요 좋은 경기 펼치게 우리모두 응원모드 하자구요 TV중계채널은 SPOTV 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