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실 8월 말일쯤에 있는 US오픈 테니스대회까지 포스팅을 딱히 할일이 없었는데요, 메이저대회 이후 한국에 간판 테니스스타 정현선수가 부상으로 잠시 자리를 비우고 관심이 잊혀져가던 순간..

 

 

어느순간 캐나다 몬트리올 에서 열리고 있는 투어대회에서 세계랭킹12위를 꺽으면서 다시 한번 언론에 조명을 받고 있습니다. 그로인해 자연스럽게 정현선수의 경기를 보고파하는분들도 늘어나셨을텐대요

 

 

ATP WORLD TOUR

 

사실 세계에서 열리는 atp 테니스대회는 한두개가 아닙니다. 그나마 마스터즈 500점이상인 대회가 그나마 랭커들이 참가하구요 이번에 열리는 coupe rogers 대회는 정현선수를 비롯해서 페더러 나달이 참가중입니다.

 

 

 

페더러와 나달 외에 다른 랭커들은 참가를 하지 않고 아마도 US오픈 테니스대회를 준비하고 있거나 이 다음 마스터즈1000점에 참가준비중일지도 모르겠습니다.

 

 

US오픈 테니스대회는 메이저대로써 2017년도 시즌 마지막 대회로 보심될듯합니다

 

 

정현 3라운드 한국 경기시간은

캐나다 몬트리올 상으로 오후 6:30분인지 한국시간인지 조금은 헷갈리는데요... 아마도 현지시간일듯 합니다. 즉 한국시간으로는 아침 6시30분에 열린다고 보심될듯합니다.

 

 

그럼 다시 말해 금요일 아침 6:30분에 adrian mannarino 선수와 경기를 치루는거죠

 

 

아직도 어리다 정현 화이팅

 

사실 저는 정현선수가 아직도 이렇게 어린줄 몰랐습니다. 다시 전성기에 돌입한 페더러 나달 선수만 보더라도 확실히 정현선수는 크게 될만한 선수같습니다.

 

 

다만 탑랭커를 이제는 한번쯤 꺽어주면 더욱 탄력받아서 상승하지 않을까 예상되는데요, 랭킹 56위 정현선수는 랭킹 42위 선수와 금요일 오전에 붙을 전망입니다.

 

PC 익스플로러 크롬 으로만 가능합니다

 

 

아쉽게도 모바일 스마트폰에서는 다소 힘드십니다. 물론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탑재한 일명 퍼핀이라던지 돌핀 브라우저로 가능은 하지만 , 화질이 너무 깨지기 때문에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 링크 ] -- 로 이동하신후에 우측에 현재 생중계중인 경기를 선택해서 누르시고 플레이 버튼 누르시면 시청을 하실수 있으십니다. 거의 모든 테니스 대회 경기는 본다고 생각하심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