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PGA 챔피언십 중계 실시간스코어

4대 메이저대회

 

2017년도 남자골프 시즌의 마지막 메이저대회가 한국시간으로 11일 새벽시간부터 4일간의 열전을 펼치게 됩니다. 사실 앞선 3개 대회에 비해서 푸대접을 받지만 이번 시즌은 관심을 받기위해서 앞당겨 열린다고 합니다.

 

 

총상금이 무려 1000만달러가 넘기때문에 한국 여자골프들이 거의 반독점중인 LPGA에 비해서 상금규모가 남다릅니다. 2009년에 이대회에서 타이거우즈를 꺾고 동양인 최초의 메이저 챔피언에 오른 양용은 선수를 비롯해서 김경태,강성훈,안병훈,송영한,왕정훈,김시우 등 7명이 출전을 한다고 합니다.

 

 

pga 남자 골프 메이저대회 소개

 

여자 LPGA 는 총 5개가 있구요 남자부분은 4개 대회입니다. 마스터스 US오픈 디오픈 그리고 마지막으로 열리는 PGA 허나 상금적인 면으로는 가장 큰 규모이지만, 테니스와 비슷하게 권위와 역사를 중요시하는듯 합니다.

 

 

PGA 챔피언십 중계채널 정보

 

다행히도 골프 대회 실시간 보는곳은 네이버스포츠에서 거의 모든 경기를 해주고 있기 때문에 텔레비전 시청을 원하신다면 JTBC GOLF 채널을 이용하시면 되시구요 컴퓨터나 혹은 모바일로 시청을 원하신다면

 

 

[ 네이버골프 ] -- 바로가기 링크를 걸어드릴테니 해당 시간대에 보시면될듯합니다

 

 

시간 정정을 하지 않는 네이버..

 

골프 포스팅을 참 자주하지만 몇달이 지나도 해당 대회의 경기시간을 제대로 설정하지 않는 부분이 이상합니다.. lpga 도 마찬가지지만 pga도 같습니다 그래서 일일이 방송사의 편성표를 보아야합니다

 

 

 

JTBC golf 편성표를 보자하니 금요일 새벽 2시부터 진행되는듯 하구요 토요일도 마찬가지로 새벽 2시부터 생방송 예정입니다. 물론 일요일 월요일 경기스타트 시간이 약간씩 차이가 생길수도 있기 때문에.

 

 

혹시라도 정확한 시간대 정보를 알고싶으시다면 JTBC 골프 편성표를 입력하셔서 보시면될듯 합니다

 

 

실시간스코어 PGA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바로 이렇게 실시간순위를 알수가 있으십니다. 물론 금요일 한국시간으로 새벽2시가 훌쩍 넘어가야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 링크 ] -- 로 들어가시면 바로 알수가 있으십니다 , 일단은 PC에서만 확인을 했구요 모바일에서는 어떠한 화면을 보일지는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벌써 2017년도 마지막 메이저대회를 치루는 PGA 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많은 pga 투어 경기들이 남아있기에 좀더 한국 선수들이 분발해주었음 합니다.

 

 

사실 LPGA는 현재 4연속 투어대회를 휩쓸고 있어서 걱정이 없는듯합니다. 거기다 한국계 선수들도 많이 있기 때문이죠 그거에 비해 상금규모도 엄청난 남자부분에서는 뚜렷한 강세를 보이는 선수가 없음이 아쉽내요 이번 메이저대회에서 꼭 한국 선수가 우승하길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