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클리어 비거리의 최고봉 요넥스 나노레이 글란지를 아시나요

물론 배드민턴의 꽃은 스매싱이다.. 하지만 한두해 운동을 접하다보면 물론 젊은 친구들에게는 다르겠지만.. 어느정도 내 능력은 이게 아닌가부다 하는 시점에 알게된다.. 타고난 근력과 손목 어깨가 아니라면 결국에는 자신과의 타협을 하게된다..

 

 

그리고 요넥스에서 출시한지는 꾀된 제품중에 하나인 비거리 깡패 요넥스의 나노레이글란지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KR / TW / SP 머냐구요?

 

바로 나라별 시리얼 번호라구 보시면됩니다. 요넥스 배드민턴라켓이 워낙 가품이 많다보니 SP 라던지 TW JP 면 무조건 가품으로 여기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제가 민턴을 좋아하면서 특히 용품을 거의 다 직구를 하면서

 

가품도 사보고 했지만 확실히 실제 난타를 쳐보고 접하면 틀린점을 알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해를 지나 저는 어떻게하면 많은 동호인이 더욱 저렴하게 직구제품을 믿고 살수 있을까 많을 고민을 하고 구매대행을 하기 시작했죠

 

 

요넥스의 글란지 국내가격이 얼마길래?

 

제가 2~3년전에 너무나 써보고싶었지만 중고로 원래 라켓을 사는걸 별루 좋아하지 않아서 아는 지인에 지인을 통해서 새제품을 약 18~19만원선에 구매했었습니다.

 

그리고 다들 아실려나 모르겠습니다만 클리어를 치는순간... 전혀 느껴보지 못한 이 짜릿함... 정말 실버세대를 위해서 태어난게 맞구나.. 요넥스에 기술력은 대단하구나 였습니다 그만큼 클리어에 한해서는 정말 뛰어난 반발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다만 스매싱 부분은 제 초심의 실력으로는 어쩔수 없는 부분이 아쉬웠습니다 .

 

 

SP 싱가폴 선라이즈 버전

 

최근에 이미 저말고도 정식(?)으로 통관을 했는지는 알수 없지만, 누군가가 이미 스토어팜에서 팔기 시작했습니다. 국내가격과는 2~3만원 차이를 보여주고있습니다.

 

 

물론 국내 요넥스가 워낙 보상 A/S 정책이 별루이기에 저같아도 판매자의 신용도가 확실하다보면 저렴한걸 사는걸 추천드립니다만. 가격적인 메리트가 살짝 없다구두 할수있지요

 

 

자체적 홈페이지에서 SP 버전은 정품인증제도 도입

 

선라이지라는 요넥스 대리점 싱가폴 회사가 워낙 이곳저곳 다른 나라에도 용품을 많이 주다보니 정품인증 제도를 만들었습니다.. 무척 반가운 일입니다. 판매자가 아무리 정품이라구 할지라도 KR 시리얼이 아니면 조금 꺼리는건 어쩔수 없기 때문입니다.

 

 

TW 버전은 뭐지?

 

바로 나라의 명칭을 뜻합니다 JP 가 일본시리얼 이듯이 TW는 타이완 에서 유통되는 요넥스의 배드민턴 라켓들을 의미한다고 보시면됩니다.

 

 

그리고 한가지 시리얼 번호속에 18 (생산날짜) 05 (생산월) 5(생산년도) 2(사실정확한의미를 모름) 즉 이 제품은 2015년 5월 187일 생산된 요넥스의 나노레이글란지 제품으로 보시면된다는거지요

 

 

 

이제 어느정도 저만에 시스템을 구축하면서 가격을 정해야 할 문제이지만, 많은 동호인분들이 비록 국내에서는 A/S가 되지 않는 직구제품이지만 보다 저렴하게 구매해서 운동을 즐길수 있도록 노력할려구 합니다.

 

 

아직 스토어팜을 제대로 오픈하지 않아서 연결은 해놓지 않았습니다. 또한 무조건적으로 시리얼 번호만 보고 가품으로 인식해버리는 이미지가 조금은 사라지길 바랍니다 - badminton S

 

 

http://storefarm.naver.com/soopi (배드민턴용품 구매대행)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