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첼시 아스날 커뮤니티 실드 중계

경기시간 라인업

 

 

분데스리가의 슈퍼컵이 먼저 열린 가운데 잉글랜드 프리미어그의 FA 커뮤니티실드가 한국시간으로 일요일 밤 10시에 경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저번시즌 정규시즌 우승팀 첼시와 FA컵 우승팀 아스날이 맞붙게되었는데요,

 

 

 

이번 경기는 아스날이 이번시즌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번 커뮤니티실드 또한 총력으로 임하지 않을까 하는 예상을 해봅니다.

 

FA 커뮤니티실드 17경기정보

 

정확한 명칭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우승팀과 FA컵 우승팀이 맞붙는 대회로써 시작년도는 무려 1908년부터 진행되었다구 하니 백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TV중계채널은 SBS SPORTS 에서 진행하구요, 8월6일 밤 10시에 진행됩니다(한국시간)

 

FA커뮤니티실드 역대 우승팀

 

현재는 프리미어리그가 빅6라구두 일컫는대회 2005년부터 우승팀을 쭈욱 살펴본다면, 첼시 맨유 아스날 이렇게 세팀이 거의 우승과 준우승을 할만큼 상대적으로 그들만의 단판 승부가 되어버렸내요.

 

 

과연 모라타를 영입한 첼시가 혹은 라카제트를 영입한 아스날 대결로 봐도 되겠습니다

 

첼시 대 아스날 예상라인업

 

아무래도 아스날은 현재 산체스와 애매모한 관계로서 이번시즌에 영입한 라카제트를 공격수로 포진하고 뒤에는 외질과 웰백이 뒤를 바칠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첼시는 아무래도 모라타 를 시험해볼 대회로서 제격인데요, 두팀다 3-4-2-1 포메이션을 가지고 나올듯 합니다

 

첼시 대 아스날 중계 TV채널 모바일

 

TV 텔레비전 시청은 위에서도 언급해드렸듯이 SBS SPORTS 채널을 이용해주시면 되시구요 PC 혹은 스마트폰으로 보실려는 분들께서는 네이버스포츠 중계센터를 이용하시면될듯 합니다.

 

 

[ 네이버 링크 ] -- 혹시 모바일에서 바로 경기 생중계 내역이 안보인다면 우측 상단에 SCORE 를 눌러서 생중계중인 스포츠 경기를 찾아서 시청하시면되십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