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lpga 실시간스코어 및 순위

여자골프 일정 확인

 

2017년 lpga 시즌에 반을 한국선수가 우승을 하고있구요 지금 열리는 5대메이저대회중에 하나인 브리티시오픈 전 3개 대회를 연속으로 한국 선수가 우승하면서 이번 메이저대회도 우승할 각이라는 말두 나오곤 있습니다.

 

 

하지만 스포츠 라는게 매번 변수가 심하기 때문에 어떻게 될지도 모르겠구요, 2라운드 진행상황을 봐서는 한국 선수의 우승이 조금은 힘들어보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중계방송에 초점을 두는게 아니라 모바일 스마트폰에서 lpga 실시간스코어 및 순위를 볼수 있는 루트를 간단하게 알려드릴까 합니다.

 

녹색창에서 `lpga` 만 검색하면 쉽게 알수있는 일정

네 맞습니다, 네이버는 이러한 사소한 정보까지 오픈해주면서 더욱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는듯 합니다.

 

 

8월에는 리코 위민스 브리티시오픈 그리고 솔하임컵 캐네디언 퍼시픽 위민스 오픈 캄비아 포클랜드 클래식 까지 한달에 대략 3~4개 대회가 꾸준히 열리고 있습니다.

 

lpga 중계 모바일 활용법

여자골프를 전문적으로 해주는 TV방송 채널은 JTBC골프 채널입니다. 텔레비전으로 시청을 원하신다면 그쪽을 이용하시면되시구요 모바일기기로 보고싶다 실시간 생중계를 위한건 네이버에서 모든 대회를 중계해주고 있습니다.

 

[ 중계 링크 ] -- 네이버에서 기재해놓은 시간대는 무시하시고 중계 버튼에 빨간색으로 표시가 되어있다면 현재 경기가 진행중이라구 보시면됩니다.

 

lpga 실시간스코어 실시간순위

한국 공식 사이트에 모바일기기로 접속한 모습입니다, 현재 열리는 대회의 실시간순위 스코어를 제공해주고 있는데요, 이 대회의 보다 자세한 스코어를 보고싶으시다면

 

 

전체스코어보기를 눌러주시면 다음 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진행중인 lpga 대회 경기시간 까지 확인이가능

물론 모바일 기기로 시청하는건 네이버쪽을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구요 그외에 해당 대회의 경기가 실제로 열리는 한국시간 그리고 전체스코어는 제가 제공해드리는 링크로 가셔서 보시면될듯 합니다

 

[ 실시간코어 링크 ] -- 그리고 대회가 바뀌면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두되세요. 현재 5대메이저대회중에 하나인 브리티시 오픈이 진행중인데요 실시간스코어 및 중계는 제가 안내해드린 방법을 이용하시면될듯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lpga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길 바라며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