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레알 바르셀로나 중계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엘클라시코

 

 

사실 프리시즌 기간이기 때문에 이번 엘클라시코 경기를 큰 의미를 두고 보지 않는게 맞겠지만, 원래 언론이라는게 이런 작은거에도 의미를 부여하기 마련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한국시간으로 30일 일요일 아침에 열리는 대회는 중요합니다.

 

 

 

이적을 할듯 말듯 애매모호한 갈림길에 있는 네이마르는 출전을 한다고 하구요 호날두는 출전을 하지 않는다구 합니다. 그럼 자연스럽게 베일에게 관심이 가기 마련이죠

 

레알마드리드 vs 바르셀로나 중계 시간

한국시간으로 7월30일 일요일 오전 09:05 분에 중계채널이 조금 이상한데요, 모바일이나 PC로 보실분들은 큰 상관이 없겠지만, TV로 시청을 하기 위해서는..

 

 

 

정확히 어떤 채널인지 알수가 없습니다 TV조선(?) 이라구는 합니다만..

 

 

아무래도 이번 프리시즌에서 그리 좋은 활약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레알마드리드가 호날두 조차 빠졌음에 바르셀로나를 어찌 대항할지 궁금해지구요, 또한 차기 발롱도르 후보로 손꼽힐만큼 기량이 한층 물오른 네이마르의 활약또한 기대됩니다.

 

레알마드리드 vs 바르셀로나 중계

모바일이나 PC로 보시는 분들에게는 네이버에서 제공해주는것 만큼 편리한 루트가 없을것 같습니다. 이번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미리보는 엘클라시코도 네이버에서 제공합니다.

 

 

 

[ 링크 ] - 시간은 아침 09시부터 라구 보시면될듯 합니다. 일요일 아침부터 축구팬분들에게는 즐거운 하루의 시작이 될듯하내요. 이것으로 레알 vs 바르셀로나 중계 안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