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맨유 바르셀로나

맨시티 레알마드리드 생중계

 

 

사실 이번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미국 투어에 맨유를 포함해서 국내팬분들에게 자랑스런 손흥민이 소속된 토트넘도 포진되어있지만, 아쉽게도 부상으로 인해서 이번 프리시즌에서는 이름을 올리지 못했습니다.

 

 

 

어쨌거나 7월27일 목요일 오전에 미국에서는 빅매치가 두경기가 열리는데요 바로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줄여서 맨유 vs 바르셀로나 바르샤가 대결하구요, 레알마드리드 줄여서 레알 대 맨시티 펩과르디올라와 지단의 대결로도 흥미진진합니다.

 

 

2017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미국투어 순위

사실 프리시즌에서 아무리 날고 뛰어도 정규시즌과는 다른 양상을 보일수도 있기 때문에 프리시즌 순위는 크게 의미를 두지 않아도 될듯합니다.

 

 

 

맨유가 현재 2연승으로 1위 그다음으로 로마,토트넘 순위구요 레알과 맨시티는 나란히 1패중입니다. 물론 프리시즌이라서 1군과 그 이하 군 선수들을 고루고루 투입하기 때문에 승/패에 큰 의미를 부여하지 않아도 된다구 봅니다.

 

맨시티 vs 레알마드리드 중계

 

맨시티와 레알마드리드 지단 vs 펩과르디올라의 대결은 목요일 오전 한국 시간으로 12시정도에 열린다구 합니다 네이버스포츠를 통해서 시청하시면되구요 당연히 링크도 공유해드립니다 바로가기 [ 링크 ]

 

 

맨유 vs 바르셀로나 중계

 

저에게는 최대 관심가는 경기중 하나인 네이마르.메시.수아레즈가 포진한 바르셀로나를 과연 맨유가 어떻게 상대할지 궁금해집니다 목요일 오전 8시정도로 보심되십니다. [ 링크 ]

 

 

맨유 바르셀로나 , 레알 맨시티 중계시간 확인

 

2017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미국투어 맨유 대 바르셀로나 경기는 오전 8:30분부터 진행됩니다.

 

 

 

그리고 레알마드리드 대 맨시티의 대결은 12시35분으로써 직장인분들에게는 점심시간에 열리게 되었내요, 축구팬분들에게 정말 즐거운 시간이 목요일이 될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