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디 오픈 챔피언십 중계

PGA 4대메이저대회 실시간스코어,경기시간

 

 

LPGA 여자쪽의 메이저대회에서 이변이 나온지 얼마있지도 않아서 PGA 남자쪽에서도 메이저대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이름하여 디 오픈 챔피언십 인데요, 한국에서 총 8명의 선수가 출전중입니다.

 

 

 

다만 제가 평소에 보던 시간대인 새벽시간대가 아니다보니 경기시간을 보고 조금 의아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 경기시간 정확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디 오픈 챔피언십 PGA 메이저대회 총상금

 

이번에 열리는 디 오픈은 4대 메이저대회중에 하나로써 총상금이 845만 달러인 대회입니다, 하지만 8월4일에 여리는 WGC 대회가 총상금은 훨씬 많군요.. 아이러니하게도요

 

 

 

7월21일부터 7월24일까지 열리는 일정이구요 경기시간은 한국시간으로 오후대에 열립니다.

 

 

 

그나저나 틈새시장을 노리는 최경주 선수는 바바솔 챔피언십에 나홀로 출격중인 모양입니다. PGA 9승에 도전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그외에 한국선수 8명은 디오픈 챔피언십에 출전합니다.

 

 

실시간스코어

 

물론 메이저대회인만큼 JTBC 골프 채널과 네이버 골프 페이지쪽에서 경기가 끝났음에도 하이라이트로 계속 보여주고 있는 실정입니다 실시간스코어 [ 링크 ]

 

 

 

그리고 제가 가장 궁금해했던 경기시간인데요 바로 우승자가 결판나는 마지막 4라운드는 7월23일 일요일 오후 5시부터 JTBC쪽에서 생중계 예정입니다. 네이버도 동시에 시청이 가능합니다.

 

 

디 오픈 챔피언십 중계 링크

 

두가지를 안내해드릴텐대요 한가지는 네이버중계센터이구요 또 한가지는 네이버골프페이지 입니다. 이게 모바일에서 볼때와 PC에서 접속할때와는 조금 다른 시스템이기에 두가지 모두 접속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중계센터 ] 그리고 한곳은 골프 페이지 [ 링크 ] 입니다. PGA 4대 메이저대회 디 오픈 한국에 누가 우승할지는 모르겠으나 끝까지 열심히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