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라톤 클래식 LPGA

중계,시간,실시간스코어 안내입니다.

 

 

여자골프 LPGA의 메이저대회중에 하나인 US오픈에서 한국에 박성현 선수가 우승을 차지하면서 역시 LPGA는 한국이 강세임을 다시한번 보여주는 대회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얼마 있지 않아서 한국시간으로 21일 금요일 새벽부터 마라톤클래식 대회가 열리게 되었습니다.

 

 

LPGA 마라톤 클래식 경기시간

 

네이버에서 당연히 중계를 제공해주지만 시간은 제대로 늘 업데이트되지 않는게 현실인데요, 여자골프쪽은 JTBC에서 중계를 꽈악 잡구 있습니다.

 

 

1라운드 7월21일 새벽 5시30분 2라운드 5시15분 3라운드 4시 4라운드 3시45분입니다.

 

 

LPGA 마라톤 클래식 중계는 네이버

 

TV로 텔레비전으로 보실려는 분들께서는 JTBC 골프 채널을 이용하시면되시구요, 컴퓨터나 혹은 스마트폰 모바일기기로 보기 위해서는 네이버를 이용하심됩니다.

 

 

[ 링크 ] -- 다만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시간이 잘못되었기에 제가 알려드린 경기시간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링크 ] -- 은근히 실시간스코어의 정보를 알고 싶어 하는 분들이 꾀나 많으신듯 합니다. 그래서 한국 공식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마라톤클래식 실시간스코어 링크 안내입니다.

 

 

엄격해진 복장 규정 LPGA

 

마라톤 클래식 대회부터 LPGA에서 복장규정을 조금더 타이트하게 잡는다구 합니다. 즉 규정을 위반했을 경우에는 벌금을 물게 된다구 하는데요,

 

 

 

미셸위가 선보였던 레이서백 이라는 의상인데요 카라없는 민소매는 규정위반이구요, 속옷이 보일듯한 미니스커트도 되지 않는다구 합니다.. 품위를 지켜나가는 LPGA라구 하는데요.. 물론 시청자 입장에서는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이번 마라톤 클래식도 한국 선수들이 우승하길 바라며 이만 프리뷰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