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7 호주오픈 배드민턴 슈퍼시리즈

생중계,실시간스코어 보는방법

 

 

인도네시아오픈이 끝나기 무섭게 바로 호주로 넘어와서 그런지 결승전까지 갔던 성지현선수는 네활 선수에게 지고 말아서 조기탈락을 한 상태이구요, 손완호 선수 또한 키담비 선수에게 인도네시아오픈에서 4강전에 지고 또 이번에 져버려서 연속 2연패를 기록하고 조기 탈락을 했습니다.

 

 

한국시간으로 6월23일 금요일부터 8강전 24일 토요일 4강전 25일 일요일 결승전을 치룰 예정입니다. 슈퍼시리즈 스케쥴은 늘 이런식이라구 보심되십니다.

 

 

현재 그래두 남자복식에서 최솔규/김덕영 조가 엔도/와타나베 조를 꺾는 이변을 이뤘습니다 아쉽게도 영상을 아무리 찾아도 없더라구요.. 구하고 싶습니다.. 엔도는 어떻게보면 참으로 불상한 선수 같습니다.

 

 

 

6월23일 호주오픈 배드민턴 슈퍼시리즈 8강전에 진출한 한국 대표팀 명단입니다.

 

남단 :: 이현일(노장선수 유일하게)

남복 :: 김덕영/최솔규

여복 :: 장예나/이소희(꾸준합니다) 김혜린/유해원

혼복 :: 김덕영/김하나

 

 

물론 8강까지 온 혼복상대팀이 그리 네임벨류가 있지 않았기 때문에 8강전부터 이제 진검승부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보구요, 특히 김혜린/유해원 여복조가 페데르센/리터율의 경험많은 덴마크 조를 꺽을지도 기대해보는바입니다. 인도네시아오픈 준우승팀은 장예나/이소희 조 이번에 꼭 우승해보길 기대해봅니다.

 

 

 

일단 배드민턴 생중계를 볼수있는 인터넷 사이트 입니다 , 이곳은 이미 많은분들에게 유명하지만 모바일로는 시청이 힘들다는게 아쉬운 부분중에 하나지요 하지만 유튜브 채널에서 중계않해주는경기도 볼수 있다는장점이 있습니다. 우측에 BADMINTON 메뉴가 뜨시면 원하는 경기를 눌러서 보시면되구요 < 컴퓨터로만가능 > [ 링크 ]

 

 

 

2017년도 들어서 배드민턴 슈퍼시리즈 유튜브전문방송채널에서 .. 한국에서 시청을 하지 못하게 막아놓아버렸습니다.. 저또한 이부분때문에 상당히 피곤하지만 이미 모바일이든 컴퓨러로든 쉽게 볼수는 있습니다.

 

 

다만 크롬브라우저를 사용해야하구요 물론 익스플러로 울트라서프를 사용해도되지만 크롬브라우저 확장프로그램 이용하는편이 편해요, 모바일기기도 VPN 어플리케이션 설치후 이용하시면 생중계로 볼수 있답니다.

 

 

http://www.badmintontimes.com/board2/boardRead.jsp?menunum=601&no=45512


http://www.badmintontimes.com/board2/boardRead.jsp?menunum=601&no=45511

 

http://www.badmintontimes.com/board2/boardRead.jsp?menunum=601&no=45510


 

맨위에 링크는 결승전 (6/25)

가운데 링크는 4강전 (6/24)

마지막 링크는 8강전 (6/23)

 

 

그리고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크롬브라우저 vpn 사용법과 아이폰 모바일 vpn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시면되시겠습니다.

 

http://soopi.tistory.com/626

 

http://soopi.tistory.com/610

 

 

 

사실 유튜브 badminton world tv 로 보는게 해설도 듣기 좋고 영상미도 더 좋아서 저두 자주 보곤하는데요, 왜 국내에서 막아놓았는지는 저조차도 뚜렷하게 알수는 없습니다.

 

 

사실 국내에 배드민턴을 즐기는 동호인은 많을지 몰라도 국제대회를 매번 생중계로 시청하는 분들은 사실 많지않습니다. 그만큼 비인기종목인 셈인데요 배드민턴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국내 방송사에서도 중계를 실시간으로 해줬음 좋겠다는 바램이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